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나인지로입니다.

오늘은 미아사거리역에 위치한 삼계탕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갑자기 습해져서 짜증나는 더위가 시작되었는데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여름철 대표 보양식 삼계탕을 먹으러 지호한방삼계탕을 찾았습니다.

 


미아사거리역 3번 출구로 나와 10분 정도 걸으면 됩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여기는 체인점이더라구요.

미아사거리 말고도, 신사역, 월곡역, 북서울꿈의숲, 공덕 등등

다양한 지점이 있으니,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보세요.

 

 

 

지호한방삼계탕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리 작지 않은 규모이면서 주차시설도 구비되어 있네요.

 

 

포장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삼계탕집이라서 그런지,

뭔가 건강스러워 보이는 내부라고 해야할까요?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으니,

회식장소로도 가능할 것 같네요.

 

 

삼계탕 집에 왔으니, 먼저 원산지 표시판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닭고기를 비롯한 모든 음식재료가 국내산이네요. (고추가루 제외)

 

 

메뉴를 확인해 보았어요.

저희는 여자 넷, 남자 하나 방문했는데요.

여자 셋은 여성에게 좋다는 미용삼계탕을

남자 하나는 건강삼계탕을 시켜 먹었다죠.

 

미용삼계탕에는 여성에게 특히 좋은 대추가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그리고 삼계탕 안에 여성을 위한 한약재가 팩으로 들어가 있지요~~ ㅎㅎ

 

 

 

 

먹을 준비 완료!입니다.

깔끔하니 좋네요.

아 미처 찍지 못하였는데, 조그만 그릇에 동그란 물티슈도 제공됩니다.

물에 적셔 사용하면 되지요~ 위생적이고 좋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전 김치가 무척 맘에 들더라구요. 맛이 엄청나요!

계속 리필해 먹고싶을 정도로 아삭아삭하고

간이 적절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지호한방삼계탕에서는 이 인삼주가 한병씩 제공 되는 데요.

한 잔 들이키고 나니

힘이 쏟는 기분!

 

 

이제 미용삼계탕이 도착했습니다.

저기 빼꼼히 보이는 한약재 팩이 보이시나요.

저 아이 때문인지 국물 맛이 끝내줍니다.

 

 

닭 안에는 요렇게 찹쌀도 들어가 있어요.

쫀득 쫀득 아주 맛나요~

닭을 젓가락으로 조금 찢어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면

맛이 일품!

수저에 찹쌀을 올려 김치와 같이 먹으면

더더욱 일품!

 

그럼 올 여름 더 더워지기 전에

얼른 삼계탕을 먹으러 떠나볼까요?

 

 

<미아사거리 지호한방삼계탕>


                                                                       가격:★★★★☆

                                                                          맛:★★★☆☆

                                                              재방문의사:★★★★★